[오투타임뉴스=이슈] 허문영 기자 = 경기도 시민단체가 참여한 '잊지 말자625' 영상이 공개됐다.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지회 여성회는 22일 애국단체 '티엔뮤니포웨이즈', 청각장애인자원봉사단체 '손빛사랑봉사단' 과 '전우가 남긴 한 마디', '625노래'(아 잊으랴) 등의 노래와 순국선열의 넋을 기리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 촬영에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잊지 말자625' 영상을 위해 '전우가 남긴 한 마디' 노래를 목청껏 부르며 강건한 애국심을 다진 한국자유총연맹(안산지회) 여성회 조효순 회장은 "6.25를 겪은 우리에게 6월은 언제나 가슴 아픈 달이었다." 면서 "조국을 위해 희생하신 국군장병들과 애국동지들이 아니었으면 오늘의 우리나라가 있을 수 있겠나. 이번 '잊지 말자625' 영상 참여를 통해 호국 영령분들께 감사드리고,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지회 여성회 회원분들과 좋은 나라 만들기에 더욱 매진하겠다. 바쁘신 가운데 촬영에 동참해주신 여성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영상 중 '6.25 노래' 를 수화로 노래한 손빛사랑봉사단 회원은 "영상에도 나와있듯 현재 젊은 세대들은 6.25에 대하여 잘 모르거나 그 숫자가 줄어들고 있다." 면서 "우리가 현재 자유의 땅에서 마음 편히 살아갈 수 있는 이유는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치신 많은 분들의 덕분이다. 의미 있는 영상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라고 전했다. 

영상을 제작한 티엔뮤니포웨이즈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조국의 국토방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국군장병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다시는 이 땅 위에 625와 같은 전쟁이 일어나지 않기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잊지 말자 625' 영상은 현재 유튜브(https://youtu.be/K0D-ilOZwKA) 에서 '잊지 말자625' 검색 후 '티엔뮤니포웨즈'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포털사이트 다음(http://blog.daum.net/q88p/863) 과 네이트, 네이버, 다음TV팟(http://tvpot.daum.net/v/v1825rZPYPZZtuLKYutZaOZ) 등에서도 '잊지 말자625' 검색 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