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주크 리조트&스파’

- 코발트 블루 바다와 최고급 시설을 갖춘 럭셔리 중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 시작존에 위치해 입지성까지 뛰어나

내 여행은 내 마음대로 마이뚜리시모는 허니문과 가족여행을 위한 칸쿤 니주크 리조트&스파 상품을 론칭한다. 니구크리조트 전경(사진제공: 로프탑코리아)
내 여행은 내 마음대로 마이뚜리시모는 허니문과 가족여행을 위한 칸쿤 니주크 리조트&스파 상품을 론칭한다. 니구크리조트 전경(사진제공: 로프탑코리아)

칸쿤공항을 빠져나와 리베라 마야의 게이트 웨이에 접어들면 멕시칸풍의 럭셔리한 리조트가 눈에 들어온다. 니주크 리조트&스파는 카리브해의 눈부신 햇살과 에메럴드 바다 그리고 끝없이 펼쳐진 모래사장 위에 29에이커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로 웅장함이 돋보인다. 니주크는 총 274개의 룸을 갖추고 있으며 29개의 가든풀빌라, 44개의 오션스윗룸, 201의 레지던스 스윗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조트 안에는 총 5개의 수영장이 있고 2개의 화이트 비치를 두고 있으며 카약, 스노쿨링 리프투어, 다이빙제티와 골프, 낚시가 가능하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을 위한 키즈 클럽도 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 어린이 수영장, 실내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니주크의 자랑인 6성급의 레스토랑에서는 아시안 퓨전음식과 멕시코식 로컬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풀바와 하바나 라운지에서는 이색적인 칵테일에 취할 수도 있다.

Cafe de la Playa, 수영장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이 브라세리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을(를) 전문으로 하며 아침 식사, 저녁 식사 및 음료를 제공한다.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Ramona’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멕시코 요리을(를) 전문으로 제공되고, Ni 해산물 레스토랑은 페루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점심 식사, 가벼운 식사, 애피타이저 및 음료를 제공한다. La Punta Lounge and Grill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정원 전망을 즐길 수 있는 Terra Nostra 레스토랑에서는 지중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니주크 리조트&스파는 3만 스퀘어 피트에 달하는 스파를 자랑한다. ESPA는 전세계적으로 정평이 나있는 스파브랜드다. 칸쿤의 전용 해변에 자리해 있으며 웻앤와일드 워터파크, 델피네스해변 및 엘레이유적에서 가깝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라이슬라 쇼핑몰 및 아쿠아월드가 근접해 있다.

274개의 객실은 iPod 도킹 스테이션,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침대시트 Select Comfort 매트리스, 이집트산 면 시트,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위성 채널, 무료 영화채널, DVD 플레이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47인치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욕실의 욕조에는 전신 욕조, 레인폴 샤워기 등이 갖춰져 있다.

한편 마이뚜리시모는 론칭 프로모션으로 12월 30일까지 예약 후 ‘여행후기 작성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출처: 로프탑코리아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