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박신혜
사진설명 : 박신혜
[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최문몽 기자 = S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제작 팬엔터테인먼트)가 나이트클럽에서 패싸움을 하는 진귀한 장면을 공개했다.

12일 공개된 사진 속 나이트클럽의 여성들은 서로의 머리채를 부여잡고 주먹을 휘두르는 등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 아수라장을 방불케하는 상황 속에서 박신혜는 침착함을 잃지 않고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티저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박신혜의 액션연기와 패싸움씬은 다른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장면으로, 극의 재미를 더 할 예정이라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신혜는 과거 인터뷰를 통해 언젠가 액션연기를 하고 싶다 밝히며 연기 욕심을 불태운 바 있다. 그는 이번 역할을 위해 무술수업을 통해 기본부터 고난도 기술까지 성실히 익히는 열의를 보였다. 그 결과 무술 시범을 위해 현장을 찾은 무술팀에게 뒤지지 않는 실력을 선보이며 대역 없이 다양한 액션 연기를 완벽히 소화, 현장을 감동시킨 것은 물론 티저만으로도 안방 극장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 장면을 위해 나이트클럽을 하루종일 빌려 200여명에 달하는 보조 출연자들을 동원, 힘들지만 모두 즐겁게 촬영했다. 특별히 까메오도 등장시켜 힘을 실었으니 기대하고 보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박신혜)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김래원)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다.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으로, ‘따뜻한 말 한마디’ ‘상류사회’ ‘!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를 집필한 하명희 작가와 ‘별에서 온 그대’ ‘가족의 탄생’ 등을 연출한 오충환 PD가 의기투합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