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최문몽 기자 = S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제작 팬엔터테인먼트)가 학교 과학실에서 김래원과 박신혜의 다정한 한 때를 공개했다.

오는 20일 첫 방송 될 ‘닥터스’는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 뿐인 사랑을 일궈나가는 이야기로 김래원은 고등학교 생물교사 ‘홍지홍’역을, 박신혜는 반항적인 여고생 ‘유혜정’ 역을 맡았다.

16일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과학실에서 현미경을 사이에 두고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학교 생활에 관심이 없던 혜정이 뒤늦게 공부를 시작하게 되면서 담임선생님인 지홍의 도움을 받게 되는 상황.

사진설명 : 김래원, 박신혜의 알콩달콩 과학실 데이트 포착
사진설명 : 김래원, 박신혜의 알콩달콩 과학실 데이트 포착

김래원은 온화한 눈빛으로 박신혜와 눈높이를 맞춰 미소 짓고 있으며, 박신혜 역시 환한 웃음으로 김래원을 올려다보고 있어 비록 사제지간의 한 장면이지만 보기만 해도 심장이 말랑말랑, 달콤해지는 느낌이다.

특히 CF의 한 장면을 방불케하는 아름다운 배경과 그림 같은 비주얼은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한 기대를 불어넣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김래원, 박신혜가 촬영 중간 중간 농담 섞인 장난을 치며 아웅다웅하는 모습이 실제로 격 없이 지내는 사제지간 같은 느낌이다"며 "두 사람의 호흡이 드라마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키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박신혜)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김래원)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다.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으로, ‘따뜻한 말 한마디’ ‘상류사회’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를 집필한 하명희 작가와 ‘별에서 온 그대’ ‘가족의 탄생’ 등을 연출한 오충환 PD가 의기투합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