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 홈페이지서 한국 선수단 경기 실시간 중계 실시

사진설명 : 대한민국 선수단 홈페이지 사진
사진설명 : 대한민국 선수단 홈페이지 사진
[스포츠=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뉴스통신 허문영 기자 = 오는 9월 7일부터 브라질에서 개최되는 2016 리우패럴림픽대회가 인터넷에서 생중계 된다.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김성일)는 지난 8월부터 대한민국 선수단 참가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대회 정보, 선수단 참가현황, 역대 패럴림픽대회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선수단 경기를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인터넷 중계가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네이버에서는 선수단의 주요 경기 하이라이트, 선수 인터뷰 등 VOD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 대한민국 선수단 홈페이지 : http://2016rio.koreanpc.kr

대한장애인체육회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리우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선수단의 모습을 만나고 대회에도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난 8월 23일부터 대회가 끝나는 9월 18일까지 이벤트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 중계를 통해 선수단의 경기를 관전하고 선수단을 응원하면 푸짐한 상품도 주어진다.

※ 2016 리우패럴림픽 인터넷 중계방송 시청 인증 이벤트 :

 https://www.facebook.com/events/313641832317058/

지상파 TV에서도 리우패럴림픽대회가 방영된다. KBS 1TV에서는 개회식을 9월 8일 오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생중계되고 대회 기간 동안 여러 종목의 주요 경기를 편집한 하이라이트도 KBS, MBC, SBS에서 방영된다.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는 홈페이지에서 개폐회식과 13종목의 경기를 매일 72시간 총 640시간 생중계하며 중계되지 않는 종목의 하이라이트도 방영되어 모든 종목의 경기를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 IPC 중계사이트 : https://www.paralympic.org / https://Dailymotion.com/Paralympics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