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강호동, 이수근, 이휘재, 서장훈, 모모랜드 주이 등 다양한 셀럽들이 홍진영 응원 멘토로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9일, 강호동, 이수근, 이휘재, 서장훈, 모모랜드 주이 등 다양한 셀럽들이 홍진영 응원 멘토로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트로트 요정’ 홍진영의 모든 것이 담긴 데뷔 첫 웹 리얼리티 ‘언제나 갓떼리C’가 29일 V LIVE를 통해 첫 공개됐다.

‘언제나 갓떼리C’는 홍진영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새 앨범 준비 과정이 전반적으로 담겨 이번 앨범의 모든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리얼리티에는 강호동, 이수근, 이휘재, 서장훈, 모모랜드 주이 등 다양한 셀럽들이 응원 멘토로 출연해 홍진영의 다양한 매력을 전할 계획이어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오늘(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V LIVE 및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첫 회에서 홍진영은 "잘가라 라는 곡은 그동안 작업했던 곡들의 매력들을 쏙쏙 뽑아서 만든 굉장히 매력적인 곡이다. 주변에 들려 드렸을때 반응이 우선 좋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다고들 하신다."라며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등장한 개그맨 이수근은 "96년도 강변 가요제 출신으로써 평가하자면 홍진영의 데뷔 1집 앨범부터 지금까지의 음악이 다 들어가 있는 것 같다. 엄마 통화 연결음 해주고 싶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개그맨 이휘재는 "잘가라 템포가 좋다. 홍진영이랑 딱 맞는 옷을 입은것 같다."고 평했다.

이어 등장한 국민 MC 강호동은 홍진영과 함께 타이틀곡 '잘가라'의 포인트 안무를 함께하며 "홍진영은 팬들에게 인간 비타민으로써 항상 에너지를 선물해 주시다가 추운 날씨에 음악으로 위안과 위로를 주는 것 같다. 피로가 확 날아가는것 같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홍진영은 오는 2월 7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잘가라’를 공개한다. ’잘가라’는 레트로 트로트곡으로 히트제조기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협업으로 탄생한 신나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