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요정' 홍진영이 신곡 '잘가라'를 발매하자마자 음원차트를 흔들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트로트 요정' 홍진영이 신곡 '잘가라'를 발매하자마자 음원차트를 흔들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트로트 요정' 홍진영이 신곡 '잘가라'를 발매하자마자 음원차트를 흔들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8일, 오전 10시 기준 홍진영의 '잘가라'는 멜론, 벅스, 소리바다를 비롯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이러한 성과는 트로트 장르로는 지난해 2월 음원차트 개편 후 가장 큰 성과를 얻은 곡이다.

홍진영의 신곡 '잘가라'는 가요계 대표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김이나가 처음으로 트로트 작사에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잘가라'는 레트로 트로트곡으로, 홍진영 특유의 흥과 신나는 멜로디, 중독성 강한 후렴구 인상적이다. 

특히, 홍진영은 앨범 활동 시기가 평창동계올림픽과 맞물리게 되어 가요계에서 음악방송 활동 및 음원 발매를 기피하는 상황에서 정면 돌파 전략을 선택해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홍진영의 음원 차트 상위권 랭크를 지켜본 많은 대중들은 "트로트 곡이 진입 순위가 이렇게 높은 적은 처음 본다." "이차트 실화냐?" "역시 갓떼리" 등 다양한 의견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홍진영은 오늘 오후 3시 SBS 라디오 ‘컬투쇼’, 9일 ‘정글의 법칙’, 10일 ‘연예가중계’ ‘아는 형님’ 을 통해 라디오는 물론 TV까지 접수하며,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