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개별여행 전문 그룹 내일투어는 홍콩 현지인이 추천하는 에코, 트레킹, 로컬 투어 코스로 3가지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지난 9일 개별여행 전문 그룹 내일투어는 홍콩 현지인이 추천하는 에코, 트레킹, 로컬 투어 코스로 3가지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여행=한국뉴스통신] 최옥희 기자 = 지난 9일 개별여행 전문 그룹 내일투어는 홍콩 현지인이 추천하는 에코, 트레킹, 로컬 투어 코스로 3가지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모션은 3월~5월 홍콩 금까기 예약자 중 가고 싶은 투어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해당 투어를 무료로 보내주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3월 2일부터 5월 31일 까지이며 출발 기간은 3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한편, 내일투어의 개별 여행 홍콩 ‘금까기’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내일투어에서 운영하는 현지 투어, 교통패스, 입장권 전문 쇼핑몰 내일스토어를 이용하면 반값 할인가에 투어 예약이 가능하다.

홍콩의 보물섬 투어 3가지 중 첫 번째는 라이 치 우 하이킹 투어이다.

라이 치 우 하이킹 투어는 경이로운 고대 자연의 숲 속에서 400년 전 하카 빌리지의 기록을 볼 수 있다.

또, 영화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홍콩 단 하나의 소수민족이 사는 아름다운 어촌을 방문하는 란타우섬 탕카족 수상가옥 마을 투어가 홍콩의 보물섬 투어 3가지중 두 번째이다.

퉁청을 출발하여 홍콩에서 세번째로 큰 저수지인 쉭 픽 저수지에서 대자연 하이킹을 즐긴 후 광활한 맹그로브 숲에 둘러 싸인 탕카족 수상 가옥 마을을 관광한다.

이후, 200년 전 농경재배를 체험, 판 라우&판라우 요새를 올라 바닷물이 우측은 황류, 좌측은 녹류로 흐르는 진기한 장면을 바라보면 투어는 끝이 난다.

개별여행 전문 여행사 내일투어의 홍콩 보물섬 투어 마지막은 사이쿵 섬 보트 투어이다.

홍콩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을 통통 보트를 타고 구석구석 누빌 수 있는 투어로, 홍콩의 최고의 경관 10선 중 한 곳인 하이 아일랜드 저수지와 1만 4천여년전 화산 폭발 당시 형성된 자연유적인 육각 돌기둥을 관람한다. 또한 롱케 연안, 렁췬완 ‘샤키우’, 틴 하우 템플을 방문하고 투어는 종료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