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라비아 모델 ‘MARIA MINAMI’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 8월호에 출현
▲ 그라비아 모델 ‘MARIA MINAMI’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 8월호에 출현

[문화=한국뉴스통신] 최옥희 기자 = 최근 국내 섹시잡지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고 있는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에 ‘JAPAN 그라비아 모델’ MARIA MINAMI가 8월호의 표지에 등장했다.

27일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에서 등장한 그라비아 모델 MARIA MINAMI은 JAPAN 그라비아 모델 답게 아찔한 몸매를 독자들에게 뽐내며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 8월호 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구었다.

8월호에 담긴 그녀의 사진은 국내 섹시 모델들과는 전혀 다른 매력이 담겨 있다. MARIA MINAMI나 등장한 크레이지 자이언트 8월호는 국내 대형서점 어느 곳에서나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사이트에서는 그녀의 미공개 컷 또한 공개 예정 중이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담당 장석원 에디터는 “최근 국내 잡지에 등장하는 섹시 모델들이 서양모델들과 국내 모델로 치우치는 경향이 있어 국내독자들에게 신선할 뿐만 아니라 일본이라는 소리만 들어도 움찔할 수 있는 그런 일본 그라비아 모델을 소개하고자 하는데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현재 MARIA MINAMI가 출현한 크레이지 자이언트는 발매 되기 전부터 인터넷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의 화보 댓글엔 “완판 잡지는 역시 크레이지 자이언트”, “일본은… 역쉬…”, “AV에 출현하는 그녀들보다 훨씬 더 매력 있다”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며 크레이지 자이언트 8월호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여지고 있다.

MARIA MINAMI 화보가 수록된 크레이지 자이언트 8월호에는 2018 크레이지 자이언트 콘테스트 BEST 12명 도희, 쩡, 한수희, 장연아, 린, 유지혜, 피아, 다솜, 진실, 정예지, 김류아, 김채린 등 본선 진출자 화보뿐만 아니라 러시아 섹시모델 Katti Shiryaeva, Inga Sungarullina 등 세계적인 슈퍼급 모델들이 대거 출현하여 국내 최고의 남성 잡지답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