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명문 MBA 경영대학원 입학감독관을 직접 만나볼 기회 참가자 한정 장학금 지원기회 제공

▲ QS 세계 MBA 박람회, 8월 28일 개최
▲ QS 세계 MBA 박람회, 8월 28일 개최

[국제=한국뉴스통신] 강현희 기자 =세계대학순위를 해마다 발표하고 있는 영국의 공신력 있는 고등교육 평가기관 큐에스는 세계의 명문 대학 MBA 비즈니스 스쿨과 함께 서울에 방문하여 국내외 MBA를 준비중인 지원자가 참가할 수 있는 QS 세계 MBA 박람회를 오는 28일 롯데호텔서울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대, 성균관대, 케임브리지 저지, 임페리얼 칼리지, 조지타운 맥더놉, 미시건 로스 등 미국·아시아·유럽·캐나다 지역에서 전 세계 38여 이상의 비즈니스 스쿨이 참가한다.

박람회는 세계 우수 비즈니스 스쿨의 입학 감독관이 직접 참가하며 참가자들이 부스를 돌며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오픈 박람회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미국, 유럽 및 아시아권의 명문 입학 심사관과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MBA 졸업생들을 직접 만나 커리어 관련 조언을 얻거나 실질적인 MBA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런던 비즈니스 스쿨 졸업생이 들려주는 MBA 지원 과정 및 후기도 들을 수 있다.

또한, 비즈니스 스쿨 입학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될 입학 심사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및 GMAT 전략 세미나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미화 7만달러 상당의 장학금 지원 기회의 혜택도 제공된다.

큐에스는 이번 박람회에 대해 지원자들에게 있어 MBA 프로그램 선택, 추천서 준비와 GMAT준비, 학비에 관한 고민, 학업 중 가족들의 생활까지 MBA 진학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직접 수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행사라고 설명했다.

전체 참가 학교 및 졸업생 목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QS 세계 MBA 박람회는 오후 4시 반에서 9시 반까지 진행된다. 입퇴장 시간이 자유로우며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 참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