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13일 수많은 명곡을 보유한 혼성그룹' 쿨'의 리더이자 연예계 대표 스쿠버 다이버 이재훈과 떠나는 사이판 스쿠버다이빙 여행을 출시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13일 수많은 명곡을 보유한 혼성그룹' 쿨'의 리더이자 연예계 대표 스쿠버 다이버 이재훈과 떠나는 사이판 스쿠버다이빙 여행을 출시했다.

[여행=한국뉴스통신] 최옥희 기자 =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13일 수많은 명곡을 보유한 혼성그룹' 쿨'의 리더이자 연예계 대표 스쿠버 다이버 이재훈과 떠나는 사이판 스쿠버다이빙 여행을 출시했다.

이재훈은 약 2천 회의 다이빙 로그를 보유한 연예계 대표 베테랑 다이버로 PADI 에서 공식 인증한 강사 자격증 ‘PADI Instructor’ 라이센스와 인명 구조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 하지원 등 인기 스타의 다이빙 스승으로 유명하다.

이재훈과 함께 떠날 여행지는 사이판으로 동남아보다 비행시간이 짧고(약 4시간 소요) 미국령으로 치안이 좋아 한국 여행객들에게 인기 만점인 휴양지다. 여행 트렌드가 단순 관광이나 휴식에 그치지 않고 여행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으로 변화하면서 깨끗한 바다를 즐기려는 다이버들의 1순위 여행지로도 손꼽히고 있다.

과거 스쿠버다이빙은 인명구조를 위한 전문 분야로 인식되었지만 최근에는 대중적인 취미로 자리 잡았다. 스쿠버 다이빙의 매력은 ‘무한함’에 있다. 지구의 70%는 바다로 이루어져 있어 같은 여행지를 가더라도 다이빙 스팟마다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하나투어가 출시한 <쿨 이재훈과 함께하는 사이판 펀다이빙 5일> 상품에서도 사이판의 서로 다른 세 가지 인기 스팟을 만날 수 있다. 

▲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 수중동굴 3개가 이어진 독특한 지형에 들어오는 자연광으로 시시각각 물빛이 변하는 '그로토 포인트'

▲ 2차 세계대전 당시 추락한 폭격기와 수송선의 원형이 보존되어 다양한 수중생물들의 서식지인 'B-29와 난파선 포인트'

▲ 수많은 산호가 볼록 올라온 모습이 아이스크림 한스쿱처럼 보여 이름 붙여진 '아이스크림 포인트'

오는 11월 1일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으로 다이빙 입문자격증인 '오픈 워터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면 참여 가능하다. 일정 중 약 7회의 펀 다이빙을 진행하며 보트 다이빙 2회에는 직접 이재훈이 다이빙 강사로 나선다. 이재훈의 노하우가 담긴 다이빙 코칭은 물론 사이판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별빛투어' 도 즐길 수 있어 스타와 함께 특별한 추억도 쌓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www.hanatour.com / 1577-1233)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