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배우 지승현이 KBS 2TV 월화극 ‘러블리 호러블리’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2일, 배우 지승현이 KBS 2TV 월화극 ‘러블리 호러블리’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2일, 배우 지승현이 KBS 2TV 월화극 ‘러블리 호러블리’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지승현은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불운의 전직 아이돌 사동철 역을 맞아 주인공 박시후(유필립 역)와 대립각을 이루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부여했다.

또, 지승현은 “좋은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

특히, 주말극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강민경 감독님이 다시 찾아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마지막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작품은 혼자 있는 신이 많아, 많이 외로웠다”며 “기회가 된다면 액션에 몸을 사리지 않았던 송지효와 액션 영화에서 만나고 싶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지승현은 “사동철이라는 인물이 이면에 품고 있는 외로움과 아픔이 마지막 회에 보여질 예정이다. 마지막 방송까지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며 “그 동안 ‘러블리 호러블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다음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승현의 열연으로 더 쫄깃한 이야기가 된 ‘러블리 호러블리’는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다. 매주 월,화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