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위지원이 에디킴의 신곡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모델 겸 배우 위지원이 에디킴의 신곡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모델 겸 배우 위지원이 에디킴의 신곡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지난 11일 에디킴의 세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는 이별 후 여기저기 남겨진 사랑의 흔적 때문에 아파하는 한 남자의 시선에서 그려낸 알앤비 곡으로, 에디킴의 부드러운 음색과 가슴 아픈 가사가 더해졌다.

특히, 남녀의 이별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 뮤직비디오에서 위지원은 설레던 첫 만남부터 서운함과 속상함 등 감정을 표현하며, 남자친구와 다툼 후 떠나가는 여자친구의 상황을 그려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위지원은 뮤지컬 ‘별의 비밀로 데뷔 후 다수의 단편영화와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커리어를 쌓고 있으며, 특유의 분위기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그녀만의 매력을 뿜어낸다.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빠져들게 만드는 묘한 얼굴을 가진 위지원과 함께 하기 위해 끊임없이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