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바이 수전력청, 제 20회 WETEX 및 제 3회 두바이 태양광전시회 주최
▲ 두바이 수전력청, 제 20회 WETEX 및 제 3회 두바이 태양광전시회 주최

[국제=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두바이 수전력청의 사이드 모하메드 알 타예르 상무이사 겸 최고경영자가 두바이에서 가진 기자회견을 통해 제20회 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와 제3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의 구체적 사항을 발표했다.

DEWA는 이들 두 행사를 두바이 국제 컨벤션 및 전시센터 에서 2018년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주최한다. ‘지속 가능성의 선두에서’를 주제로 개최되는 WETEX 2018은 전시장 면적이 7만8413평방미터에 달하는 전시회 역사상 최대 규모 행사이다. 이 전시회에는 53개국의 2100개 업체들이 참가한다.

WETEX는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이며 세계 최대 전문 분야 전시회 중 하나이다. 이 전시회는 에너지, 물, 청정 에너지, 환경, 석유, 가스, 녹색 발전 및 관련 분야 지역 및 세계 업체들이 솔루션과 제품을 공개하고 모범 사례, 최신 기술 및 혁신기술을 협의하는 연례 행사로 자리 잡았다.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기업체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전세계 정부 관리 및 투자자들과 만나 사업을 거래하고 파트너십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업체와 참관인들은 이 같은 중요한 분야의 최신 기술을 살펴볼 뿐 아니라 이 지역의 시장 요구와 현재 및 미래 프로젝트, 특히 아랍에미리트와 이 지역에서 갈수록 도입이 늘어나고 있는 청정 및 재생 에너지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또, 참가자들은 전세계의 전문가들이 이 지역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태양광 에너지의 개발과 도입을 논의하는 세미나, 세션, 워크숍 및 전문화된 행사의 아젠다를 통해 유익한 것을 얻게 될 것이다. 또 에너지 보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녹색 경제를 촉진하는 다수의 환경 및 지역 사회 관련 행사도 마련된다.

WETEX 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의 참가는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