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어도 좋아" 강지환-백진희, ‘막말 상사’ 휘어잡을 ‘사이다 대리’ 의 반격! 
▲ "죽어도 좋아" 강지환-백진희, ‘막말 상사’ 휘어잡을 ‘사이다 대리’ 의 반격!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강지환, 백진희의 클래스가 다른 앙숙 관계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7일 밤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의 티저가 최초 공개되며 강지환, 백진희의 충격적인 오피스 격전을 예고,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는 안하무인 ‘백진상’ 팀장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 대리의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를 그려낼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에 현실 직장인들의 상황을 리얼하면서도 유쾌하게 녹여내고 실력파 배우,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강지환은 짜증지수 최고조에 달하는 신경질을 부리며 부하직원인 백진희의 속을 박박 긁어놓고 있다. “하여튼 요즘 애들은 참을성이 참~없어!”라는 말을 시작으로 ‘무시’가 전제된 막말을 폭격기처럼 쏟아내 보는 이들의 뒷목을 뻐근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참을 인자를 새기던 백진희가 “참지 말까?”라며 갈팡질팡하는 속마음을 드러내 현실 직장인을 보듯 묘한 공감을 자아낸다.

결국 분노게이지가 폭발한 그녀는 “역시 이 방법밖에 없겠네요”라며 서류 사이 숨겨놓았던 총을 꺼내기 시작, 강지환을 향해 겨눠 살 떨리다 못해 오싹하기까지 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세상이 무너진 듯 소스라치는 강지환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에 “이대리...미쳤어?!”라는 떨리는 그의 목소리가 흘러나와 통쾌한 웃음을 이끌었다.

총을 당장이라도 쏠 것처럼 겨누고 있는 백진희는 “꼭... 살려드릴게요 팀장님”이라며 의문스럽게 웃고 있어 더욱 미묘한 재미를 유발한다. 이처럼 대치하고 있는 모습은 클래스가 다른 앙숙 관계를 예상케 하며 서로를 이토록 증오하게 만든 전개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분노의 눈빛을 장착한 채 서로를 적대시 하는 두 사람의 모습과 더불어 속사포 랩을 연상케 하는 강지환의 막말과 이를 휘어잡으려는 백진희의 사이다 반격이 신선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어서 두 사람의 오싹살벌 케미가 돋보일 파격 연기를 기대케 한다.

아울러, 강지환, 백진희의 오싹살벌한 오피스 케미가 기대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는 ‘오늘의 탐정’ 후속으로 11월 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