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IM, Euronaval 2018서 해상 선박 및 잠수함용 해군 장비 발표
▲ CNIM, Euronaval 2018서 해상 선박 및 잠수함용 해군 장비 발표

[국제=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CNIM이 Euronaval 2018에서 최초로 해상 선박 및 잠수함 용 해군 장비를 발표한다.

CNIM은 무기 취급 및 격납 시스템, 복잡한 기구학적으로 환경 안에 순조롭게 통합되고 사용자 요구를 충족시키며 수명이 긴 개폐 시스템, 고성능 밀봉 시스템, 음향 여과/충격 감쇠를 위한 중요한 충격흡수 시스템 등을 설계, 제조 및 설치한다.

CNIM은 전세계 해상 방어 부문이 당면하고 있는 기능과 운영 상의 문제를 알고 있기 때문에 극히 엄격한 성능 요건과 비용 관리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이러한 기술적인 어려움에 대응해 CNIM팀은 고도의 전문 기술을 갖고 복잡한 공학 기술, 첨단 소재에 관한 지식, 이러한 것들의 인터페이스 및 고급 산업적 툴링을 결합한다.

CNIM은 신세대 소재의 첨단 분석 및 자격 인정과 혁신적 실행 절차 등을 위한 장비의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연구 및 개발 프로그램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CNIM은 솔루션을 실험하고 특정 기능을 보증하기 위해 이를 운영 여건에 노출시키고 있다.

군 당국과 장기적 파트너인 CNIM은 모든 제품 라인에 관해 완전히 비밀을 유지하고 있으며 방위 장비에 필요한 양질의 문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주 계약자로서의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CNIM은 고객을 위한 전체 공급 사슬을 관리하면서 인증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또, 1856년에 설립된 이래 해상 방위 부문에서 활동해온 CNIM은 1960년대부터 프랑스 전략해군을 위한 방어 프로그램에서 주요 역할을 담당해 왔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