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배우 박하나
사진 : 배우 박하나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배우 박하나의 새롭고 색다른 모습이 공개되었다.

2일,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의 2차 티저가 공개 되며 1차 티저에 이어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증폭시키며 관심을 끌어 올렸다.

박하나는 지난 30일 공개된 1차 티저에서 슬픔이 가득한 눈빛으로 지현우(서정원 분)을 바라보며 “살려주세요. 나는 내일 죽습니다”라는 파격 대사를 내뱉으며 격정 멜로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오늘 공개된 2차 티저에서는 비 오는 밤 지현우의 차로 뛰어든 박하나의 불안하고 위태로운 모습과 “어느 날 갑자기 내 인생으로 뛰어든 여자, 그 여자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라는 지현우 나레이션의 주인공이 바로 박하나임을 보여주며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촉망받던 미술학도에서 류수영(강인욱 역)과 결혼하며 재벌가의 안주인이 되는 윤마리 역을 맡은 박하나는 운명이라 믿었던 결혼에서 받은 고통에 몸부림 치는 처절하고 슬픈 내면 연기와, 모든 것을 내던지며 폭발하는 감정 연기까지 폭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는 오는 2월 23일 밤 9시 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