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강원도교육청 전경
사진 : 강원도교육청 전경

[교육=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강원도교육청(교육감 민병희)은 EBS 대표강사를 초청하여 ‘2020 수능대비 학습법 및 EBS 활용 전략 설명회’를 연다.

도교육청과 EBS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16일 오후 2시, 춘천문화예술회관 대강당 △30일 오후 1시, 원주여자고등학교 강당 △4월 20일 오후 1시, 강릉고등학교 강당에서 지역 고등학생, 학부모 각 5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입시 설명회에는 EBS 입시설명회 대표 강사이자 전국 진로진학 상담교사 협의회장인 김성길 교사가 ‘2020 대입의 이해 및 성공전략’을 강의하고 장동준(국어), 정승익(영어), 심주석(수학) 등 스타 강사들이 ‘2020 수능대비 EBS 활용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이금이 교육과정과장은 “이번 설명회가 EBS 활용 전략과 수능대비 과목별 학습법을 찾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2020 대입의 흐름을 정확하게 이해하여 대학입시 경쟁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입시 나침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춘천의 경우 강원민방 입시전용 홈페이지(www.g1univ.com 포털검색: 2019 춘천대학입시설명회)를 통해 사전 접수 후 입장이 가능하며 원주, 강릉의 경우 행사 당일 현장 접수 후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EBS 학습법 및 입시설명회는 전 과정이 녹화되어 EBS 홈페이지(www.ebsi.co.kr)와 G1 강원민방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