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춘천시립교향악단
사진 : 춘천시립교향악단

[문화=한국뉴스통신] 정강주 기자 = 춘천시립교향악단이 오는 5월 11일 토요일 오전 11시,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패밀리콘서트2 그림자극으로 만나는 백조의 호수’를 개최한다.

극단 <영>의 그림자극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이 이어져 현재 전석 매진되었다.

지난 2월 9일 개최했던 ‘패밀리콘서트1 서울발레시어터와 함께하는 호두까기 인형’ 공연도 큰 호응과 함께 전석 매진되어 어린이 관객과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에 대한 춘천시민의 관심이 뜨거움을 입증한 바 있다.

춘천시립교향악단과 극단<영>의 두 번째 만남으로 준비된 ‘백조의 호수’는 차이콥스키의 3대 발레곡으로 꼽히며 동화 같은 이야기와 신비로운 멜로디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발레곡이다. 교향악단의 연주와 더불어 그림자극이 연주 내내 함께하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생동감 넘치는 동화 세상으로 이끌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춘천시립예술단의 정기 회원에게 먼저 오픈되는 사전예매 기간 동안 1층 대부분의 좌석이 마감되며, 가입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예술단의 정기회원은 티켓 우선 예매 혜택을 비롯하여 연 30회의 예술단 공연 무료 관람, SMS를 통한 공연 정보 안내, 유관기관을 통한 할인 혜택 등의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다.

또한, 춘천시립교향악단은 가정의 달에 걸맞게 입장 연령을 기존 만 7세 이상에서 만 5세 이상으로 낮추어 더 많은 가족단위 관객이 찾을 수 있도록 조정했다.

공연시간대를 토요일 오전으로 선정해 주말 나들이로 춘천문화예술회관을 방문할 수 있게 힘썼다.

이어 춘천시립교향악단은 아이들을 위한 공연과 발레단과 함께하는 연주, 해설이 있는 음악회와 정통 클래식 연주까지 매년 다양한 연주회를 구성하여 전 연령층의 관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고민과 발전을 꾀하고 있다.

춘천시립교향악단이 만들어갈 앞으로의 연주와 활동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어 있다.

한편, 정기회원 가입과 기타 춘천시립예술단의 다음 연주회에 대한 안내는 춘천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cccf.or.kr)와 유선전화(033-259-5874)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