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한려수도는 겨울 바닷가 하면 생각나는 곳 중 하나이다. 보리암, 독일마을, 다랭이마을 등 바다 이외에도 주변 여행지가 많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남해의 경우 가족, 커플 등 여행객이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프로그램이 활성화되어 있다. 각 마을마다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선상 낚시, 통발체험, 갯벌체험등 4계절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있다.

펜션에 설치된 빔프로젝트와 대형스크린으로 영화는 물론 이벤트도 가능하다.(사진제공 : 힐링스파)
펜션에 설치된 빔프로젝트와 대형스크린으로 영화는 물론 이벤트도 가능하다.(사진제공 : 힐링스파)
한편 남해에 위치한 힐링스파펜션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전객실 바닷가 전망 및 개별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제트스파까지 갖추어져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각 방마다 힐링에 걸맞는 테마를 운영하고 있어 MOVIE.R(빔프로젝트), GAME.R(닌텐도wii), Healing.R(전신안마기)등 커플,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개별 공간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졌다.

특히 무비룸은 빔프로젝트 및 100인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영화 감상 뿐만 아니라 기념일, 프로포즈로 고민하는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가 가능하며, 동영상을 자체 제작하여 한층 더 럭셔리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힐링스파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