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여름 콘서트 '올웨이즈 2(Alwayz 2)' 개최를 공식화했다.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여름 콘서트 '올웨이즈 2(Alwayz 2)' 개최를 공식화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여름 콘서트 '올웨이즈 2(Alwayz 2)' 개최를 공식화했다.

10일 0시,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2019 콘서트 올웨이즈 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2017년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올웨이즈' 첫 번째 공연 당시 러블리즈 멤버들이 팬들에게 보냈던 메시지들이 담겨있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다시 한번 올림픽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러블리즈는 지난달 20일 미니 6집 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 타이틀 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청량하고 상큼한 사운드로 무더운 여름 계절에 딱 맞는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가진 곡이다. 또한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러블리즈의 아련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했다.

컴백 직후 국내외 차트 상위권은 물론, 지난 9일 개최된 '제14회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전역의 높은 인기로 '인기가수상'을 수상해 글로벌 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여름 콘서트 '올웨이즈 2'는 오는 8월 2일부터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