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난 일본 고기능 플라스틱 전시회 현장.
사진 : 지난 일본 고기능 플라스틱 전시회 현장.

[국제=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세계를 선도하는 고기능 플라스틱 전시회가 2019년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일본 도쿄의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세계 최대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에서 1050사가 참가하고 약 7만명의 업계 전문가가 방문할 예정이다.

다양한 고기능 플라스틱 및 소재, 장비, 금형 제조사 등 복합 소재 관련 기업들로부터 업계의 최신 기술과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로 다양한 제품이 참가한다.

참가제품은 다음과 같다.

· 고기능 플라스틱 / 레진
· CFRP / FRP
· 원자재소재 / 첨가물
· 포밍 / 프로세싱장비
· 검사 / 측정 / 분석 장비
· 고기능 플라스틱 제품
· 사출 성형 기술 등

◇광범위한 업계의 대규모 전시회

가장 오래된 고성능 재료 전시회 중 하나인 고성능 플라스틱 전시회는 업계에서 높은 전문성을 가진 전시회로 알려져 있으며 7만명의 전문가의 참관을 예상하고 있다.

또한 플라스틱이나 알루미늄과 같은 특정 재료 분야만의 전시회와 달리 자동차, 전자, 건설 및 기타 분야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잠재 고객을 포괄하는 산업 전시회이다.

◇미래와 혁신에 집중한 전시회 콘셉트

자동차나 통신 등 한 분야에만 초점을 맞춘 전시회와 차별화 된, 한 장소에서 여러가지 다른 소재 및 관련 기술과 결합 된 고기능 플라스틱 전시회는 새로운 시너지 효과와 혁신적인 미래를 위한 잠재력을 발휘되는 장으로 활용된다.

◇10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주최 측은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가 강연하는 세미나를 개최하며 더 많은 참관을 위해 유료 세미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VIP 리셉션 파티, 단체 참관 및 특별 초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시회 참관 문의 및 초대권 신청 등의 상세정보는 사이트나 메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