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레지던스몰디브: http://www.theresidence.com/maldives

몰디브는 허니문 여행지로 신혼부부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인도양의 끝이 보이질 않는 수평선 그리고 에메랄드 빛 바다 위에는 아무것도 방해될 것이 없다. 그저 시간의 흐름도 잊은 채 휴식을 즐길 수 있을 뿐이다.

2012년에 오픈한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The Residence Maldives)는 세계에서 제일 크고 깊은 환초를 자랑하는 가푸알리푸(Gaafu Alifu) 속 팔루마푸시(Falhummafushi) 섬에 고즈넉히 자리잡고 있다. 얼마 전 이병헌,이민정 커플이 허니문으로 다녀온 리조트가 바로 가푸알리푸에 위치하고 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남쪽으로 이동한 후 리조트 전용공항인 쿠두(Kaaddedhdhoo) 공항에 도착, 스피드 보트로 이동하면 된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의 랜드빌라 내부이다.(사진제공: 로프탑)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의 랜드빌라 내부이다.(사진제공: 로프탑)
총 94개의 호화로운 빌라들로 이루어진 ‘더 레지던스’는 아늑하고 평온한 분위기 속에 둘러쌓여 있고, 각 빌라마다 개인 전용집사가 배정돼 있어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객실은 총 7가지의 각기 다른 타입이며 이들 중 선택이 가능하다. 허니문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워터풀빌라는 156㎡(약 47평) 이르며 개인풀이 딸려 있다.

또한, 더 레지던스의 스파센터(THE SPA BY CLARINS)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라린스가 운영된다. ‘자연미학의 선구자’로 익히 알려져 있는 클라린스 스파의 제품들은 식물 기원의 유효 성분으로 추출된 제품들이다.

한편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 웬디 목 세일즈(Wendy Mok Director of Sales)가 방한하여 9월 4일(오후 7시) 몰디브전문 여행사들과 매체 담당자들을 초청, ‘리조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한국 내 허니무너들과 가족여행객들에 대한 판촉의 일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출처: 로프탑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