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몬드브리즈가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 : 아몬드브리즈가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아몬드브리즈가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안보현과 함께한 아몬드브리즈의 2020년도 캠페인 ’마실수록 잡히는 하루의 밸런스,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브리즈’ 광고 영상에는 현대인들의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에 최근 차박 캠핑, 운동 등 평소 일상의 밸런스를 유지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준 안보현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집, 사무실, 체육관 등에서의 다채로운 모습을 통해 아몬드브리즈를 즐기며 건강한 삶을 독려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나 혼자 밸런스 편, 함께 밸런스 편, 워라밸 편’ 총 3편으로, 안보현은 다양한 콘셉트로 일상의 밸런스가 필요한 순간마다 아몬드브리즈를 즐기며 생기 넘치는 모습을 완성했다. 특히, 아몬드브리즈를 틈틈이 마시며 든든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안보현의 기분 좋은 웃음과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이 영상에 잘 어우러져, 지치고 바쁜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공감대를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아몬드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출시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진 밀크 타입의 식물성 음료다. 110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 그리고 아몬드에 대한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현재 국내에는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과 함께 지난 해 10월에 새롭게 출시된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까지 총 5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영양이 풍부한 낮은 칼로리의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들어져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며 일상 속 밸런스를 챙길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편, 아몬드브리즈 류현욱 한국 대표는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안보현과 함께한 이번 아몬드브리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볍게 아몬드브리즈를 즐기며 일상의 밸런스를 챙기는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아몬드브리즈는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 이벤트를 마련해 국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