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전소미는 지난 20일 보그 유튜브 채널 ‘마이 보그’를 통해 짧은 영상 화보와 함께 가방 속 패션,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사진 : 전소미는 지난 20일 보그 유튜브 채널 ‘마이 보그’를 통해 짧은 영상 화보와 함께 가방 속 패션,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전소미는 지난 20일 보그 유튜브 채널 ‘마이 보그’를 통해 짧은 영상 화보와 함께 가방 속 패션,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미는 자신의 개성이 묻어나는 가방 속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아이템은 평소 소미가 즐겨먹는 과자와 핫 소스. 전소미는 “나만 먹고 싶은 맛이다. 구하기 힘들다”라고 말하며 핫 소스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여름 필수 아이템인 데오드란트, 향수, 선글라스 등을 소개해 깨알 같은 뷰티 꿀팁을 공개하는가 하면 자신의 탄생석인 아쿠아마린을 항상 들고 다니면서 불안할 때마다 만진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짧은 영상이지만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전소미.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자신만의 꿀팁을 전하며 유쾌하게 소통했다.

지난 6월 13일 데뷔 1주년을 맞은 전소미는 ‘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 광고, MC, 화보 등 다방면으로 종횡무진 활약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 및 예능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