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글로벌 아티스트 DJ 소다의 새 싱글 ‘Shooting Star’가 오늘(26일) 베일을 벗는다.
사진 : 글로벌 아티스트 DJ 소다의 새 싱글 ‘Shooting Star’가 오늘(26일) 베일을 벗는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글로벌 아티스트 DJ 소다의 새 싱글 ‘Shooting Star’가 오늘(26일)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 전 세계 시각으로 자정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Shooting Star’를 발표한다.

신곡 ‘Shooting Star’는 ‘사랑은 보편적이다’라는 커다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곡으로, 운명이 아닌 두 연인의 모습과 이로 인해 느끼는 감정을 두 별에 빗대어 표현한 사랑 노래이다.

별똥별은 곧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지칭하며 그가 그녀에게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이야기해 주는 트랙으로, 깊은 감정을 담은 사랑을 표현한 이 노래를 사랑에 빠진 팬들이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곡이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해온 DJ 소다는 ‘미국 마이애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를 비롯해 ‘울트라 EDM 임팔’, ‘송크란 S20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스페인 바르셀로나 ‘SKYFEST’, ‘센세이션 호주’의 셀레브레이션 스테이지, 독일, 스위스, 스페인 이비자, 프랑스 파리 등지에서 펼쳐진 ‘월드 클럽 돔’까지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수많은 무대에 올랐다. 

최근에는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와 전 세계 13위와 더불어 ‘2019 제9회 대한민국 한류대상 시상식’에서 순수 문화대상 인디문화예술부문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매 공연마다 독보적인 무대 매너와 화려한 퍼포먼스, 귀를 매료시키는 짜릿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디제이로 주목받은 DJ 소다. 이번 신곡 ‘Shooting Star’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DJ 소다의 신곡 ‘Shooting Star’는 오늘(26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 자정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