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수 전소미가 필리핀의 유명 크리에이터 남매와 글로벌한 만남을 가졌다.
사진 : 가수 전소미가 필리핀의 유명 크리에이터 남매와 글로벌한 만남을 가졌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전소미는 지난 5일 오후, 필리핀의 유명 크리에이터 란즈 & 니아나(Ranz and Niana)와 페이스북 라이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란즈 & 니아나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유명 아티스트의 댄스 커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필리핀 유명 크리에이터 남매다. 

앞서, 지난 27일 니아나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전소미의 신곡 ‘What You Waiting For’의 댄스 커버 영상은 좋아요 70만 개와 댓글 4천5백 개를 모으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처럼,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지켜보던 페이스북은 직접 나서 전소미와 란즈 & 니아나의 깜짝 랜선 만남을 성사했다.

이날 진행된 페이스북 라이브에서 전소미와 란즈 & 니아나는 필리핀 현지 한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란즈&니아나는 평소 K-POP에 대한 큰 관심이 전소미로 이어져 ‘What You Waiting For’ 댄스 커버 영상이 탄생하게 됐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그들은 “이틀 동안 안무를 짜고 의상까지 맞춰 준비한다.”라며 K-POP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고, 이에 전소미와 에블린은 깜짝 놀람과 동시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전소미는 ‘What You Waiting For’ 메이킹필름을 보며 벽을 부수는 장면을 비롯해 각 장면에 대한 이야기, 블랙핑크 지수와 리사의 깜짝 응원 등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전소미와 란즈 & 니아나 남매는 오랜 시간 봐온 친구처럼 일상적인 이야기부터 한국어와 필리핀어를 간단히 배우며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글로벌한 케미를 선보였는 후문.

마지막으로 전소미와 란즈 & 니아나 남매는 팬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이날 진행된 라이브는 누적 조회 수 68만 회, 댓글 5만 5천 개를 기록, 많은 팬들의 성원과 참여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전소미는 신곡 'What You Waiting For'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