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1인 기획사 대표로 변신한 가수 유빈의 일상이 공개됐다.
사진 : 1인 기획사 대표로 변신한 가수 유빈의 일상이 공개됐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지난 1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1인 기획사 대표로 변신한 가수 유빈의 일상이 공개돼 화제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유빈은 “’르엔터테인먼트’ 대표 유빈입니다”라며 1인 기획사 대표인 자신의 명함을 공개했다.

유빈은 1인 기획사 설립 당시 주변 반응에 대해 “멤버들 같은 경우는 ‘언니 그렇게 할 줄 알았어, 언니는 항상 그렇게 하고 싶다고 얘기했었잖아’라고 말했고, 또 저를 잘 모르는 분들은 ‘힘든데 잘할 수 있겠니?’라는 반응이었다”라고 말했다.

1인 기획사를 설립하게 된 이유에 대해 유빈은 “내가 하고 싶은 것, 원하는 것을 막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냥 내 것을 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유빈은 독립 후 처음 발매한 곡 ‘넵넵’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앨범 제작에 참여한 건 처음이다. 안무부터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고 앨범 커버, 뮤직비디오 감독님 등 모든 분들께 직접 연락했다”라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유빈은 소속 아티스트 소개에 나섰다. 그는 “유빈 님, 혜림 님은 동시에 입사했고, 신민철 님이라고 멋진 태권도 선수님이 계신다”라며 장난스레 덧붙였다.

유빈은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표하면서 “‘동상이몽’ PD님, 저희 소속 아티스트 우혜림 님과 신민철 님이 결혼하셔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으니 섭외 한 번 부탁드립니다”라며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끝으로, 유빈은 “앞으로 멋진 아티스트이자 소속사 대표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유빈은 최근 '넵넵(ME TIME)'으로 방송활동을 마무리하고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