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샵백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4일부터 28일까지 14일간 인기 브랜드 최대 9% 슈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샵백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4일부터 28일까지 14일간 인기 브랜드 최대 9% 슈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회=한국뉴스통신] 진재경 기자 =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4일부터 28일까지 14일간 인기 브랜드 최대 9% 슈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샵백 코리아를 경유해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9%에 해당되는 금액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9월 21일 단 하루 진행되는 하이라이트 릴레이 이벤트에는 지마켓, 위메프, 이마트몰 등 총 12개 제휴사가 참여해 24시간 릴레이로 9%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샵백 모바일 앱에서 챌린지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한다.

상향된 캐시백 제공과 더불어 추석 한마당 친구 초대 이벤트도 펼쳐진다. 행사 기간 친구를 초대한 회원은 6000원, 초대를 받은 친구는 3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받는다.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한 110명 대상으로 추가 경품 행사를 진행해 △1등 100만원 캐시백(1명) △2등 30만원 캐시백(3명) △3등 10만원 캐시백(6명), 이 외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추석 한마당은 1년 중 가장 큰 쇼핑 모멘텀인 ‘샵백 세이브(Shopback Save)’ 시즌을 알리는 첫 행사다. 샵백 세이브는 9월부터 12월까지 ‘쇼핑 마스터 클래스’라는 콘셉트로 각 월마다 다른 테마를 선정해 고객에게 특별 혜택과 캐시백을 선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추석 한마당을 시작으로 △가을 세이브(10월) △십일월 쎄일(11월) △블랙 특강(블랙프라이데이) △최고의 행복(12월)이 마련됐다.

또한, 샵백 코리아는 샵백 세이브 캠페인 시즌 동안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유저에게 샵백 플랫폼에 대한 소개와 이용방법, 소비자 혜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샵백 코리아 추석 한마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