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재활운동복지계열 홍보박스
사진 : 재활운동복지계열 홍보박스

[교육=한국뉴스통신] 강희진 기자 = 국내 유일 재활운동 선두기관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재활운동복지계열(주임교수 허문영)이 2021학년도 전반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오는 17일 밝혔다.

이번 신입생 선발은 체육학사(4년제) 학위 20명, 전공심화 과정 20명으로 총 40명이다.

체육학사 학위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거나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는 자, 다른 대학 전공자가 체육학 전공 편입을 원하는 자, 전문대 졸업 자 및 중도 포기 자 등이 선택가능하며, 전공심화 과정은 고등학교 이상 학력이 있는 자, 현장 재활운동 등의 기술을 배우고 싶은 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전공심화과정은 운동손상재활, 스포츠재활, 수중재활운동, 특수재활운동, 의무트레이너, 스포츠멘탈트레이너, 스포츠손상예방 등의 과정으로 총 6학기 동안 운영된다. 

한편, 체육학사를 신청하고 합격한 신입생은 전공심화 과정 1개를 선택하여 무료로 교육받을 수 있다. 4년제 체육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동안 취업에 필요한 비 학점 전공을 이수 할 수 있다.

면접일정은 전반기 1차 20년 10월 17일, 2차 20년 11월 14일, 3차 12월 12일로 진행된다. 

아울러,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면 된다.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bssa.kr/gn/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40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