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이다.
사진 :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이다.

[사회=한국뉴스통신] 진재경 기자 =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189980)가 고구마의 달콤한 맛과 향을 담은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를 6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는 국산 증숙 고구마 페이스트를 43% 사용해 고구마의 달콤한 맛과 향을 담았으며 액상 타입으로 개발돼 전용 펌프를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와 우유를 1:4 비율로 섞고 잘 저어 주기만 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고구마 음료를 만들 수 있으며 음료뿐 아니라 디저트 토핑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매달 ‘이달의 추천 메뉴’를 통해 카페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여러 레시피를 소개한다.

10월의 추천 메뉴인 눈꽃고구마 라떼는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를 스팀우유 약 190g과 잘 섞어준 뒤 식물성 크림을 올리고 치즈그라인더를 이용한 냉동 고구마를 슈레드 토핑해 만드는 음료다. 사전 선호도 조사 결과 20대 연령층이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시나몬 롤과 곁들이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추천 메뉴인 고구마 크로플은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를 섞은 휘핑크림을 크로플 위에 얹어 달콤한 젤라또와 함께 즐기는 디저트 메뉴다. 예열한 와플 메이커에 해동한 냉동 크로아상 생지를 넣고 약 4분간 구워 내 잠시 식힌 뒤 슈가파우더와 젤라또와 고구마 크림을 올리고 시나몬 파우더와 타임, 고구마 스낵을 얹으면 완성된다.

흥국에프엔비는 이달의 추천 메뉴로 소개된 눈꽃고구마 라떼와 고구마 크로플은 고객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고구마의 맛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는 흥국에프엔비 공식 쇼핑몰과 여러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