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수 유빈이 ‘반반택시’의 모델로 활약한다.
사진 : 가수 유빈이 ‘반반택시’의 모델로 활약한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13일 “유빈이 최근 신개념 모빌리티 택시 호출 앱 서비스 ‘반반택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광고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반반택시’의 메인 컬러인 녹색 의상으로 포인트를 준 유빈이 ‘반반택시’의 주요 서비스를 설명해 눈길을 끈다.

반반택시는 ‘반반호출’, ‘일반호출’, ‘반반택시 택시’등 파격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로 혁신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코로나19 전용 안심보험에 가입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반택시 김기동 대표는 “유빈의 세련되면서도 솔직한 이미지가 ‘반반택시’의 합리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금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유빈은 이후 ‘숙녀’, ‘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 등 3장의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5월에는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싱글 ‘넵넵(ME TIME)’을 발매, CEO 겸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유빈은 지난 5월 발매한 싱글 ‘넵넵(ME TIME)’ 이후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