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글로벌 요가 브랜드 아리아요가가 종합위생환경기업 세스코와 협력해 아리아요가 직영점 및 일부 가맹점을 대상으로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도입한다.
사진 : 글로벌 요가 브랜드 아리아요가가 종합위생환경기업 세스코와 협력해 아리아요가 직영점 및 일부 가맹점을 대상으로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도입한다.

[사회=한국뉴스통신] 진재경 기자 = 글로벌 요가 브랜드 아리아요가가 종합위생환경기업 세스코와 협력해 아리아요가 직영점 및 일부 가맹점을 대상으로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아리아요가의 스튜디오에는 세스코의 UV파워 공기살균기, 에어제닉, 새니제닉과 같은 세스코의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이 도입되고 세스코의 숙련된 방역 전문가들에 의해 정기관리가 진행되게 된다.

아리아요가 관계자는 세스코의 바이러스케어 시스템 도입 및 집중 시설관리를 통해 쾌적한 수련 환경을 조성했다며 RE:building, RE:fresh, RE:assemble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ARIA 청정스튜디오에서 수련생분들이 안심하고 수련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리아요가에서는 10월 15일 목요일부터 20일 화요일까지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 도입 및 청정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참여자에게 뮤지컬 고스트 티켓을 증정하는 ARIA x GHOST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ARIA를 사랑하는 누구나 다 참여가 가능하며 필수 해시태그(#아리아요가 #청정스튜디오 #뮤지컬고스트)를 포함해 사진과 함께 수련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뮤지컬 고스트 S석티켓(1인 2매, 18만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아요가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ariayoga_official)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