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람들이 만나고 축하하는 방식의 극적인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힐튼이 일련의 Hilton EventReady Hybrid Solutions을 도입한다.
사진 : 사람들이 만나고 축하하는 방식의 극적인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힐튼이 일련의 Hilton EventReady Hybrid Solutions을 도입한다.

[국제=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지난 1년 간의 불확실성을 통해 호텔 비즈니스가 직면한 한 가지 분명해 보이는 현실은 앞으로 하이브리드 연회와 모임이 중요해질 전망이라는 것이라고 11일 밝혔다.

사람들이 모임을 갖고 연회를 즐기는 방식의 극적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힐튼은 Hilton EventReady Hybrid Solutions을 도입한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이 신규 서비스는 이벤트기획자를 힐튼의 하이브리드레디 호텔로 유도함과 동시에 확장된 힐튼 이벤트레디 플레이북 및 고객의 요구에 맞춘 유연한 제안 등 기획 소스를 제공하게 된다.

Hilton EventReady Hybrid Solutions의 일환으로, 전담 팀원이 연회 및 이벤트 경험을 공유하게 되며 참여하는 호텔은 하이브리드 이벤트에 관한 지식을 구축 및 강화하기 위한 포괄적인 팀멤버 트레이닝 리소스에 접속할 수 있다.

힐튼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브랜드책임자인 마틴 링크(Martin Rinck)는 “힐튼은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열심히 귀를 기울이고 신속하게 혁신함으로써 100년 이상 연회 및 이벤트 업계의 선두주자였다”며 “Hilton EventReady Hybrid Solutions은 글로벌 포트폴리오에 접속하는 것부터 광범위한 이벤트 기획자 리소스 제공 및 팀멤버 트레이닝 도입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이벤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서 탄생했다”고 말했다.

이번 달부터 Hilton EventReady Hybrid Solutions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힐튼 이벤트레디 플레이북을 확장시킨 하이브리드 이벤트 챕터(자세한 사례연구, 전문가 의견, 하이브리드 이벤트 용어집 등이 포함)도 이달부터 영어로 제공되어 힐튼 글로벌 포트폴리오 내의 모든 호텔에서 비즈니스 업무를 진행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하이브리드레디 호텔 포트폴리오는 고객이 소규모 하이브리드 이벤트를 주최할 때 필요로 하는 다음 기본 요건에 중점을 두고 있다.

· IT 준비: 각 호텔은 소규모 하이브리드 이벤트의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호텔의 사용가능한 IT 대역폭 및 인프라를 평가받아야 하며 하이브리드레디가 되기 위해선 호텔의 평균 회선 사용률을 초과하는 최소량의 증분 및 사용 가능한 대역폭을 갖춰야 한다. 이는 끊김 없는 통신 및 접속을 가능하게 하여 호텔 내에서의 하이브리드 경험을 최적화함과 동시에 멀리 떨어진 참가자가 쉽게 접속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요건이다.
· 복수 연회장 제공 및 익스프레스 계약: 이러한 인센티브를 통해 고객은 이벤트의 대면 부분을 복수의 하이브리드레디 힐튼 장소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보다 편리하게 계약할 수 있게 된다.
· 확장된 플레이북: 이벤트레디 플레이북은 전세계 고객이 이용 가능하며, 하이브리드 이벤트 챕터를 통해 소규모 하이브리트 이벤트 기획과 실행에 관한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하이브리드 이벤트 챕터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Hilton EventReady Hybrid Solutions의 일환으로 Encore(공식명 PSAV)는 이벤트 메시징 및 참여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방송 기술 및 무대 장비를 갖춘 프로덕션레디 이벤트 솔루션인 프레젠테이션 스테이지™ 외에도 참여 호텔에서 소규모 하이브리드 이벤트를 위해 제작된 여러 이벤트 테크놀로지 패키지를 제공한다. 프레젠테이션 스테이지는 일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얻을 수 있는 제작 가치를 훨씬 능가하는 고품질 온라인 이벤트를 제작, 녹화 및/또는 방송할 수 있는 청결하고 안전한 사전 구축된 장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술을 갖춘 힐튼 호텔은 2~6명의 참가자부터 최대 50명의 대면 참가자를 수용할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 스테이지는 현재 Conrad Fort Lauderdale Beach, Hilton Atlanta, Hilton Anatole, Hilton Denver, The Beverly Hilton에서 예약 가능하며 연말까지 클리블랜드, 미니애폴리스, 뉴욕, 워싱턴 D.C. 및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에 걸친 호텔도 추가된다.

Hilton EventReady Hybrid Solutions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하이브리드레디 호텔 목록은 (meetings.hilton.com/eventread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