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는 31일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로 컴백을 앞둔 우주소녀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 : 오는 31일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로 컴백을 앞둔 우주소녀의 화보가 공개됐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오는 31일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로 컴백을 앞둔 우주소녀의 화보가 26일 공개됐다고 밝혔다.

25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9개월 만에 공백을 깨고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로 컴백하는 우주소녀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우주소녀는 기존의 이미지보다 성숙하고 센슈얼한 모습으로 다른 차원의 시크함을 뽐냈다. 

특히, 화이트&블랙 의상부터, 미래적인 무드의 스타일링과 헤어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우주소녀는 개인 컷과 유닛 컷, 그리고 단체 컷에도 자신들만의 매력을 꽉 채워 담으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화보 촬영과 이어진 인터뷰에서 우주소녀는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소감과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전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공백 기간 동안의 취미, 신곡 스포일러 등 우주소녀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릴레이 인터뷰 영상 공개를 예고,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