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케이스티파이 스페이스 에이지 NFT 아트(Space Age NFT Art)이다.
사진 : 케이스티파이 스페이스 에이지 NFT 아트(Space Age NFT Art)이다.

[국제=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테크 패션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단 하나의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Non-Fungible Token) 아트워크 경매를 알리며 블록체인계에 첫발을 내디딘다. 또한 자사 기술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맥세이프 호환 케이스 및 변색을 방지한 컬러부스트 임팩트 케이스를 라인업에 추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NFT 분야에 진출한 케이스티파이는 블록체인의 무한한 잠재력에서 영감받아 디지털 창의력 내세운 단 하나의 스페이스 에이지(Space Age) NFT 아트워크와 첫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아이폰 케이스를 경매에 내놓는다. 글로벌 NFT 플랫폼인 오픈씨(OpenSea)를 통해 제한없이 참여 가능하며 4월 29일 마감된다.

새롭게 출시된 맥세이프 케이스는 아이폰 무선 충전기 맥세이프의 충전 기능을 완벽하게 호환하는 것은 물론 케이스에 자석이 내장돼 맥세이프의 특징인 자석 부착 기능도 갖추고 있다.

편의성뿐만 아니라 케이스티파이의 독보적인 기술력도 맥세이프 케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세이프 케이스는 충격을 흡수하는 QìTECH™ 소재로 제작돼 임팩트 케이스는 2m,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는 3m, 미러 케이스는 1.5m까지 충격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세균 보호 항균 코팅인 디펜시파이(DIFENSiFY) 코팅 기술도 적용돼 99% 박테리아를 제거해 위생적이다. 그 외에도 친환경 잉크 사용 및 재생 소재가 50% 함유됐으며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패키징됐다.

맥세이프 케이스 출시에 맞춰 다양한 컬러가 추가된 컬러부스트 임팩트 케이스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되는 색상은 블랙과 레드, 올리브, 라일락, 퍼시픽 블루 5종이며 변색이 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부스트 임팩트 케이스 또한 맥세이프 케이스에 포함된 기술력과 동일한 기술력이 적용된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케이스티파이 최초의 그리고 단 하나의 NFT 아트워크를 선보이며 개개인의 개성을 존중하는 케이스티파이만의 브랜드 미션을 보다 확고히 다지게 됐다”며 “모방할 수 없는 혁신을 주도하는 케이스티파이의 행보를 앞으로도 더욱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맥세이프 케이스도 다양한 색상과 프린트, 이니셜을 추가할 수 있는 커스텀 옵션을 제공해 나만의 개성 넘치는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케이스티파이 맥세이프 케이스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