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이은지를 위한 아이돌 특강에 나선다.
사진 :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이은지를 위한 아이돌 특강에 나선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31일 오후 7시, 딩고 글로벌 채널 DGG에서 공개되는 ‘내 이름은 손민수’ 3화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서사돌’ 러블리즈가 손민수(이은지)를 위한 아이돌 원데이 클래스를 실시한다.

앞서, ‘월클돌’ 매드몬스터(MADMONSTER)와의 만남을 통해 아이돌을 꿈꾸게 된 손민수는 러블리즈에게 아이돌 특강을 들으며 진정한 ‘연습생’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러블리즈는 자기소개부터 안무, 발성, 표정 연기까지 ‘아이돌’이라는 장래희망을 가지게 된 손민수를 위해 일대일 맞춤 특강을 펼치며 선배미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베이비소울은 손민수와 발성 대결에서 힘찬 목청을 자랑했으며, 막내 정예인은 아이돌의 틀에서 벗어난 독특한 자기 PR 법을 전수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놨다는 후문이다. 

러블리즈는 가요계를 넘어 예능, 광고, DJ, 연기,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제각기 역량을 펼치고 있다. 손민수를 위한 ‘아이돌 강사’로 변신한 러블리즈가 어떤 매력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내 이름은 손민수’는 ‘K팝 아티스트를 손민수하다’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K팝 아티스트의 메이크업부터 헤어, 의상, 커버 댄스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는 콘텐츠다. 

한편, 러블리즈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내 이름은 손민수’ 3화는 오늘(31일) 오후 7시 DGG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