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인 우혜림이 못 말리는 남편 사랑을 보여줬다.
사진 : 방송인 우혜림이 못 말리는 남편 사랑을 보여줬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우혜림은 지난 1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헤이뉴스(HeyNews)의 삼터뷰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공개된 영상에서 우혜림은 한국외국어대학교 15학번 선배가 제보자로 등장하자 놀라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우헤림의 엄청난 학구열을 목격했다는 제보자는 “항상 맨 앞자리에서 열공하는 모습을 봤다는 친구들이 많다. 공통된 증언이 굉장히 조별 과제에 열과 성을 다해서 참여했다고 하더라”라며 “외대 앞 샌드위치 가게에서 공부를 했다는 목격담도 있다”라고 말했다. 

의외의 목격담에 당황한 우혜림은 “그 이후로 거기서 공부를 안 했다. 딱 한 번 공부했었는데, 너무 집중이 안 된다"라고 털어놨다. 

‘아이돌계의 강성태’라고 불리는 우혜림은 공부할 때 진정 행복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우혜림은 “사회생활을 하다가 대학을 갔다. 오히려 학교에 다니는 게 더 쉬는 것 같고 즐겁다”라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우혜림은 원더걸스 활동 당시보다 지금이 더 행복하다며 “지금 행복한 신혼이다. 그때는 뭔가 아이돌로서 제약도 많이 있고, 개인적인 활동을 한다는 게 쉽지 않았다. 지금은 성인으로서 책임감 있게 행동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대학생활에 대한 어려움도 털어놨다. 우혜림은 “다른 친구들은 교수님이 이야기하면 어떤 게 포인트인지 잘 아는데, 저는 잘 몰라서 교수님 하는 말을 다 받아썼다. 다음부터는 점점 요약해서 나중에는 키워드만 봐도 알 수 있게 공부했다”라며 자신의 공부 꿀팁을 소개했다. 

공부를 주제로 원더걸스의 ‘투 디퍼런트 티얼스(2 Diffrent Tears)’ 개사에 나섰다. 남다른 센스로 개사를 이어나가던 우혜림은 “처음 말하는 건데 학점을 A부터 F까지 다 받아봤다. 근데 그중 D가 가장 기분 나쁘다”라며 “F는 내가 수업을 포기한 거니까 이해가 되는데, 수업을 들었는데 D는 조금 그렇다”라며 대학생다운 생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