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배우 조이현의 무결점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배우 조이현의 무결점 화보를 공개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우리의 일상을 바꾸는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로 데뷔해 <변신>, <나의 나라>,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장르를 가리지 않는 탄탄한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큰 호평을 받으며 ‘괴물 신인’으로 떠오른 배우 조이현의 무결점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초여름의 무더위도 잊게 만드는 시원한 컬러의 세트장에서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들어온 조이현은 깨끗하고 순수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역대급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티 없이 맑은 미소에 촬영장 스태프들은 “이온음료가 인간으로 환생하면 이런 모습일까”라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에 빠져들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이현이 사용한 제품은 피지 케어에 탁월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된 보타니티의 ‘마키올’ 라인으로, 피부 유분 조절과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키올 프레쉬 토너’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마키올 세럼’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컷을 완성했다.

한편, 현재 방영 중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장윤복’ 역을 열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이현은 하반기 방영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 주연으로 발탁되어 또 한 번의 도약을 앞두고 있다. 특히, 소신 있고 똑 부러지는 성격을 가진 ‘진지원’ 역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신예 배우 조이현과 진정한 클린 뷰티를 실현하는 브랜드 보타니티가 함께한 내추럴한 뷰티 화보는 <뷰티쁠> 7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