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수 전소미가 '덤덤(DUMB DUMB)'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사진 : 가수 전소미가 '덤덤(DUMB DUMB)'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전소미는 5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덤덤(DUMB DUMB)'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하이틴 영화를 연상시켰던 기존의 뮤직비디오와 달리, 포인트 안무인 '배트맨 춤'을 비롯해 전소미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집중해 보는 재미를 높였다. 

전소미의 무결점 퍼포먼스는 물론,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가 생동감 넘치게 담겨있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덤덤(DUMB DUMB)'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도입부와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해 전소미의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 '덤덤(DUMB DUMB)'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해외 9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진입해 전소미의 '솔로 퀸' 타이틀을 재입증했다.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 전소미는 신곡 '덤덤(DUMB DUMB)'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