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수 전소미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영상 유튜브 조회수가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사진 : 가수 전소미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영상 유튜브 조회수가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가 지난 4일 '스튜디오 춤' 채널을 통해 공개한 전소미의 '덤덤(DUMB DUMB)' 퍼포먼스 영상은 지난 24일 0시 20분께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기면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미는 한 편의 하이틴 영화를 연상시키는 체크무늬 투피스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만화를 찢고 나온 완벽한 비주얼의 전소미는 독보적인 춤선과 노래에 맞춰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 연기로 시선을 압도하면서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전소미는 '덤덤(DUMB DUMB)'으로 '스튜디오 춤' 1000만뷰 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국내 음원차트인 멜론, 벅스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9개 국가 및 지역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2주 만에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세웠다.

또, 전소미는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명불허전 '솔로 퀸' 면모를 과시했다.

데뷔곡 '버스데이(BIRTHDAY)'부터 '덤덤(DUMB DUMB)'까지,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소미의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