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가 서울 억새 온라인 홍보 영상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 : 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가 서울 억새 온라인 홍보 영상 출연을 확정지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서울시 공원 관계자는 12일 "서울 억새 온라인 홍보 영상에 우주소녀 설아가 출연한다. K팝 아티스트로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어 10대, 20대 시청자들에게 공원을 홍보하고 서울의 명소를 세계에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홍보 영상은 우주소녀 설아가 출연, 억새밭을 직접 가지 않아도 온라인을 통해서 생생한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늘공원의 아름다움을 담을 예정이라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설아 특유의 부드럽고 맑은 이미지와 함께 설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 8집 '네버랜드(Neverland)'의 수록곡 '우리의 정원'이 삽입돼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억새밭의 분위기를 더할 것이라고 알려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설아가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타이틀곡 '언내추럴(UNNATURAL)'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또한, 우주소녀는 지난달 23일 발매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를 통해 매번 새로운 변신을 선보이는 가요계 대표 콘셉트 장인 면모를 확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설아는 지난 5월 우주소녀의 두 번째 유닛인 우주소녀 더블랙으로 데뷔해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우주소녀 설아가 출연하는 홍보 영상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서울시 유튜브에서 진행되는 '서울억새 특급배송' 라이브 중계에서 최초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