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 쌀 나눔 봉사활동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 쌀 나눔 봉사활동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회=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단장 허문영)이 18일 가온누리재활운동센터 상담실에서 대학생들을 위한 쌀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쌀 나눔 봉사활동은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 박수용 발전기획위원장(KBS스포츠예술과학원 교수)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써 달라"며 쌀 10포를 기부했다.

이어 봉사단은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스포츠재활계열 및 재활운동복지계열, 한림대학교 체육학과, 삼육대학교 생활체육학과 등 학생 10명에게 나눔을 진행했다.

나눔에 참가한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장영준 학생은"우선, 봉사단이 학생들에게 작은것 하나하나 신경써주신 것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자취하는 학생들에게는 매우 필요한 것이 쌀이다. 마음이 너무 따뜻해지는 것 같다.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허문영 봉사단장은 "오는 10월 23일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국내지원사업 학생들에게 장학금 지급을 진행했다. 이번 쌀 나눔 봉사활동이 시사하는 의미는 매우 크다. 대한민국 미래에 희망인 학생들에게 아직 세상은 따뜻하다고 알려주고 싶다"며 "후반기 사업으로 냉온풍기지원(미자립교회, 교육기관 등)사업과 소외계층 재활운동서비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은 비영리법인으로 국내 및 국외 재활운동, 건강유지교육, 생필품지원, 학교지원, 건축지원, 의료비지원 등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기관이다. 

아울러,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 활동에 지원을 원하면 농협 301-0290-0713-41로 후원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