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한국뉴스통신] 최경호 기자 = 괴산군(군수 이차영) 칠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손기철, 민간위원장 최종하)는 지난 23일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마무리된 지역특화사업인 사랑나눔 집수리사업, LED전등 교체사업, 김장김치 나눔 사업에 대한 사업실적 보고와 2022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계획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

이어, 칠성지역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지역단체와 지역업체에서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칠성면 기업경영인협의회(회장 경종호)에서 200만원, 칠성면 자치봉사회(회장 최종하)와 DS건축(대표 여대식)에서 각 100만원, 칠성면 농업경영인회(회장 소진호)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인 김복순(새마을부녀회장) 씨가 각각 5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특히 김복순 위원이 기탁한 성금은 ‘괴산김치축제 우리동네 김장명인’ 대회에서 수상한 상금을 기탁한 것이라 더욱 뜻깊었다.

이 날 기탁된 성금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거쳐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손기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에 대한 사랑을 담아 성금을 기탁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귀한 이 성금이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