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수 라비(RAVI)가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과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사진 : 가수 라비(RAVI)가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과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라비는 지난 26일 오후 6시 개인 SNS에 소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새 싱글 '애니(ANI)'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소연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피처링 아티스트가 소연으로 밝혀지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중이다.

소연은 (여자)아이들의 데뷔곡 '라타타(LATATA)'를 시작으로 '한(一)', '라이언(LION)', '화(火花)' 등 다수의 히트곡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천재 프로듀서'로 인정받았다. 

라비는 지난 6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로 발매 직후 해외 6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또 더블 타이틀곡 '카디건(CARDIGAN)'과 '꽃밭(FLOWER GARDEN)'으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독보적인 음악 색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자랑하는 라비와 소연이 만나 어떤 명곡이 탄생했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라비와 소연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새 싱글 '애니'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