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진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이 "비영리기관 냉난방기 무료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사진 :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이 "비영리기관 냉난방기 무료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단장 허문영)이 2021년 후반기 국내사업으로 "비영리기관 냉난방기 무료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미자립교회, 교육기관 등 사회적으로 시민들에게 도움을 주는 비영리기관을 지원한다. 

봉사단 냉난방기 무료지원사업에 접수한 기관 중 선별된 미자립교회와 평생교육기관, 사회복지기관 등은 18평과 23평 등 냉난방기를 무료로 지원 받게된다.

허문영 단장은 "사회적으로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기관들이 예산부족 등으로 사업을 진행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기관들이 활성화 되어야 시민의 유익과 지역사회 발전이 가능하다. 우리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은 비영리 기관들이 시민들을 위해서 노력하는 만큼 함께응원할 것이다. 겨울이나 여름에도 지속적으로 사업을 이어 갈 수 있도록 냉난방기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봉사단 "냉난방기 무료 지원사업"에 신청을 희망하는 기관은 홈페이지 http://gonr.kr/board/index.html?id=notice&no=85 참조하면 된다.

아울러, 이번 사업은 2021년 12월 15일까지 신청가능하며, 봉사단에 후원을 희망할 경우 농협 301-0290-0713-41으로 지원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