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신영정밀 카파시계 이근주 대표가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단장 허문영)에 시계를 기부하고 있다.
사진 : (주)신영정밀 카파시계 이근주 대표가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단장 허문영)에 시계를 기부하고 있다.

[사회=한국뉴스통신] 김덕수 기자 = 대한민국 시계브랜드의 대표주자 (주)신영정밀(대표이사 이근주)이 자체 제작한 카파시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정품시계)를 23일 사단법인 가온누리 부설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단장 허문영)에 100개(300만원)를 기부했다.

이에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은 CMS 정기 후원자 및 냉난방기 무료 사업 등에 참여한 미자립 교회 등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기부한 (주)신영정밀 카파시계(KAPPA)는 2021년 ~ 2022년 최신형 모델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로고 등의 제휴을 통해 만든 브랜드 시계이다.

(주)신영정밀 카파시계 이근주 대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누고 싶었다. 부족하지만 우리회사 대표브랜드 카파시계를 기부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또한, 최근 브랜드 로고 제휴를 맺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정품시계를 기부할 수 있어서 더 의미가 크다.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이 운영이 더 잘되길 바란다. 봉사단에 기부하여 많은 사람들과 그 기쁨을 함께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허문영 단장은 "물품기부를 받고 크리스마스에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것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있어서 매우 행복하다. 특히, 카파시계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 기부 등에 많은 물질과 돈을 투자하는 기업이다. 이번 기부를 통해 크리스마스는 훈훈한 날이 될 것이다. 대표이사님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가온누리이아시스국제봉사단은 2022년 국내봉사(재활운동봉사, 장학금지급, 냉온풍기지원, 기초생활수급자 병원비지원 등)와 해외봉사(우물봉사, 건강교육봉사, 생필품지원봉사, 건축지원봉사 등)를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