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룹 드리핀(DRIPPIN)이 치명적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사진 : 그룹 드리핀(DRIPPIN)이 치명적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Villain)'의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세 번째 콘셉트 포토 속 드리핀은 화려한 샹들리에와 붉은 빛의 조명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올 레드 슈트 위에 하네스를 착용한 드리핀의 시크한 카리스마와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그들이 '빌런'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 '빌런'은 목표를 위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을 '빌런'에 비유한 노래로, 일렉트릭 베이스 라인과 미니멀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특히, '빌런'의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음악적 전개가 긴박하고 대립되는 상황 속에서 자신의 능력을 일깨워 세상 밖으로 분출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폭발적인 에너지를 안고 돌아올 드리핀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