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한국뉴스통신] 최옥희 기자 =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11일부터 14일까지(4일간) 부서에서 실・과・소 및 직속기관․사업소에 대한 2022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코로나 이전으로의 일상 회복을 중점사항으로 2022년도 업무추진 방향을 설정하는 한편, 민선7기 주요 성과와 문제점을 점검하고 주요 현안 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 사업의 타당성과 실효성 등을 부서장들과 함께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군은 활기찬 2022년을 위해 『희망찬 미래 평화중심 고성』 군정목표 아래 ▲활력있는 지역경제 ▲행복주는 맞춤복지 ▲특색있는 관광문화 ▲신뢰받는 공감행정 등의 군정방침 달성을 위해 전 행정력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2022년은 민선7기 주요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한 중요한 시기임을 감안, 군정 전반에 대해 추진상황을 살펴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마련해 내실 있게 사업이 진행되도록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중앙부처, 도와 면밀히 협의해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주요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군민 모두가 살기 좋은 미래도시로 도약해 나가기 위해 공직자들이 총력을 다 할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