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베트남산업은행(VietinBank)이 24시간 365일 FX Online 서비스를 론칭한다
사진 : 베트남산업은행(VietinBank)이 24시간 365일 FX Online 서비스를 론칭한다

[국제=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베트남산업은행(VietinBank)이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VietinBank eFAST나 VietinBank iPay와 같은 거래 플랫폼에서 외환(FX)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24시간 365일 FX Online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들 플랫폼을 통해 시장 내에서 유리한 입지를 점하고 있는 베트남산업은행(VietinBank)은 베트남 내에서 FX Online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리더로 평가되고 있다.

베트남산업은행(VietinBank)은 고객과 동일한 여정을 공유하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다. VietinBank eFAST와 VietinBank iPay 이용 고객은 기능이 향상된 FX Online 고객 경험을 얻는 한편 터치 횟수가 줄어들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베트남산업은행(VietinBank)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FX 서비스 향상을 위한 시스템 혁신에 초점을 맞춰 왔다. 이제 고객들은 직접 베트남산업은행(VietinBank) 지점에 찾지 않아도 인터넷에 연결된 스마트폰이나 노트북만 있으면 간단한 단계만 거쳐 다양한 통화 쌍을 선택할 수 있는 FX Online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1. 기업 고객은 각종 외환을 구매, 거래할 수 있다(영업시간 중).
2. 기업 고객 혹은 개인 고객은 외화 계좌를 이용해 주말, 공휴일, 설 연휴(Tet) 기간 온라인상에서 외환을 팔고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고객 계좌로 베트남 동화로 입금을 받을 수 있다.

VietinBank eFAST는 다단계 인증 기반을 통해 생성, 제어, 승인 등 각 단계마다 사용자 수 제한 없이 고객의 다양한 인증 수요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이 시스템은 Soft OTP 인증(VietinBank OTP 애플리케이션), Keypass 토큰 인증 등 베트남 중앙은행이 요구하는 안전, 보안 요구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는 보안 기법을 제공한다.

베트남산업은행(VietinBank)은 기업 고객이 VietinBank eFAST 플랫폼에서 ‘24시간 365일 고객 외화 판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미국 달러화, 베트남 동화 통화 쌍의 경우 20우대포인트, 유로화, 베트남 동화 통화 쌍은 50포인트, 일본 엔화, 베트남 통화 쌍은 0.5포인트를 각각 제공하며 다른 통화에 대해서도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베트남 내 베트남산업은행(VietinBank) 각 지점이나 거래소, 베트남산업은행(VietinBank)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